마약 투약혐의로 경찰조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 씨가 27일 서울종로의 와룡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. 처음에는 의식 불명이라고 했지만 이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
1.이선균사망 -사건
경찰에 따르면 27일 오전 10시 12분경 남편이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한 후 집을 나섰고 어제까지는 연락이 되었다며 차량도 없어졌다는 배우자 전혜진 씨의 신고가 접수되었다고 합니다. 이후 40대 남성이 의식 없는 채 차에서 발견되었다는 신고 접소를 받은 후 조사를 하였고 숨진 남성은 이선균 씨임이 밝혀졌다고 합니다. 병원으로 급히 이속되었지만 이선균 씨는 사망했습니다.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운 것이 확인되었고 현재까지는 이 때문에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.
2.이선균사망 -혐의
이선균은 최근까지 법률상 대마 항정 혐의로 투약혐의로 조사를 받는 중이었고 전날 변호인을 통해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의뢰한다는 내용을 인천 경찰청마약 범죄수사계에 제출했습니다. 지난 23일에도 19시간에 걸쳐 인천경찰청에서 조사를 받았습니다.
3.이선균사망- 혐의, 협박
이선균 씨의 혐의는 강남 유흥업소 실장 A 씨가 경찰에 붙잡히면서 불거졌으며 A 씨는 본인의 자택에서 이선균 씨와 함께 투약했다는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 이선균 씨는 일관되게 부인했으며 A 씨가 건넨 약물이 수면제인줄 알고 투약했을 뿐이라는 주장을 하며 A 씨에게 협박을 당해 그동안 3억 5000만 원의 돈을 뜯겼다고 이들을 공갈 협박 등의 혐의로 고소를 하기도 했습니다.
4.이선균사망- 조사
이선균 씨의 경찰 첫 소환에서 모발과 소변을 활용한 정밀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억울함을 호소해 왔습니다. 현재 소속사와 법률대리인 측은 연락이 닿지 않고 있습니다.
5.이선균사망- 데뷔 작품
2001년 록키호러쇼로 데뷔하여 이후 커피프린스 1호점 하얀 거탑 등으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영화 기생충으로 미국 배우조합상까지 영향력을 키웠고 올해에는 드리마 법쩐 영화 잠 탈출등 주연으로 참여한 영화 2편이 칸 국제 영화제에 초청받는 등 주목할 만한 성과를 얻었지만 투약혐의가 밝혀지며 논란이 되었습니다.
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